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 위치로그 : 태그 : 방명록 : 관리자 : 새글쓰기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해요^^
[미디어2.0 - 새로운 공간과 시간의 가능성], 커뮤니케이션북스
69
151
609258
구글 검색 서비스, 구글 검색 마케팅, 채용방식, 근무환경과 구글 검색광고를 이용한 온라인 마케팅 사례 분석 등이 포함된 EBS의 다큐멘터리 영상.

에릭 슈미트 구글 회자 - 구글의 목표는?

구글의 목표는 모든 종류의 정보를 모으고 분류(모든 나라의 정보를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하도록 조직화)해 검색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 그리고, 구글광고의 강점은 다른 광고와 달리 무시당하지 않는 것.

구글의 언론 통제 여부에 대한 미국 내 논쟁과 사례.. 구글을 포함한 포털들의 미디어로서의 사회적 책임 등.. 첨단기기에 대한 지나친 의존에 따른 문제-디지털 침해, 적정할 통제의 필요을 받고 있는가 등에 대한 성찰을 요구..

무료인터넷망 이용을 댓가로 개인의 이동경로와 취향의 파악

위 사진은 무료 인터넷을 제공하고 사용자의 위치와 개인정보를 matching하여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려는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시도를 설명하고 있다. 모바일 광고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테스트 베드 정도로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개인정보와 취향, 구매정보가 구글에 집중된다는 것은 안전한가? 또 다른 Big Brother는 아닌가? 등에 대한 질문이 생긴다.



 
2008/03/11 09:05 2008/03/11 09:05
http://dckorea.co.kr/tc/trackback/119
[로그인][오픈아이디란?]
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2020/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유튜브와 매스미디어 ....
우린 구름 속에 집을 ....
Beyond Platform, Con....
차이와 반복 - 이지플....
<스피노자 서간집, 아....
레닌 : 벤야민 - 기술....
벤야민 - 기술복제시....
사업/서비스를 위한 ....
기술지대, 테크놀로지....
애덤 스미스의 <도덕....
그리스 연극에 대한 ....
발터 벤야민, 마샬 맥....
루소의 사회계약론을 ....
사적인 것의 사회적인....
인터넷과 TV의 연결/....
스토리텔링과 '지옥문....
뉴미디어에 대한 철학....
영감을 찾는 사람은 ....
미디어 탐구, mass me....
인공지능과 데이터에 ....